공지사항
고객센터 > 공지사항
꿈의 암치료기술 덧글 0 | 조회 5,017 | 2017-07-10 12:19:36
관리자  

꿈의 암치료기술 중입자치료!


2017년 7월 9일 SBS ‘시사매거진 2580’에서 전파를 탄 “중입자 치료”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국인의 사망원인 1위 암. 최근 기존 요법으로는 완치가 힘든 암을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신기술이 주목받고 있고. 이른바 '꿈의 암 치료법 '으로 불리는 중입자선 치료. 부작용과 통증이 없고 국내 기존 양성자 방사선 치료보다 3배 효과를 보이며 수술이 불가능한 암에도 적용할 수 있는 새로운 치료법입니다.


그러나 아직 국내에 도입되지 않아 중입자 치료를 원하는 환자들은 억대의 비용을 들여 일본, 독일 등으로 원정 치료를 떠나야 하는 형편입니다.


중입자선 치료란 수술, 항암 치료 없이 암 세포만을 사멸시키는 꿈의 암 치료라 불리는 의료기술로 치료원리는 중입자 종류 중 탄소이온을 중입자가속기를 통해 빛의 속도의 80%까지 가속시켜 암 조직을 살상할 수 있는 에너지를 만들어 이를 암 조직에 직접 쏘는 방식입니다.


중입자 가속기를 이용한 암 치료는 정상세포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암 만 공격 해 치료효과가 높고 후유증과 부작용이 없습니다.


또한 초당 10억개의 원자핵이 암세포에 도달해 방사선 폭발을 일으켜 암세포의 DNA를 완전히 파괴하기 때문에 재발가능성이 낮고 고통스러운 항암치료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치료시간은 1회 시술 당 3분(실 치료)이 걸리고 준비시간까지 20~30분 정도 소요되고 치료 횟수도 1~12회 최대3주면 치료가 완료되고 입원할 필요 없이 통원치료와 치료 후 바로 일상생활을 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치료대상 암은 두개골종양, 두경부암, 폐암, 간암, 신장암, 췌장암, 전립선암, 수술후재발된직장암. 뼈연부종양, 골육종 등 다양 합니다.


현재 전 세계 치료사례 중 일본에서 가장 많은 치료사례를 만들어 내고 있고 중입자 치료 선두 주자인 독일(2대보유)은 4,658건 일본(4대보유) 11,056건으로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중입자 치료에 대한 모든 상담과 치료절차 안내는 저희 티시바이오에서 일본의 NIRS(일본국립방사선의학종합연구소), 효고현립입자선의료센터, 군마대학중입자선의학센터, 규슈국제중입자선암치료센터와 협력하여 치료를 진행 해 드리고 있습니다.


치료상담문의 티시바이오 1644-8475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